NEWS

Spotless and Safe, through Technology

25.10.15 BIX2025 참가

서울세미텍, BIX 2025 참가…제약·바이오 시장 공략 본격화
클린룸 소모품 전문기업 서울세미텍(Seoul Semitech)이 2025년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BIX 2025 – BIOPLUS INTERPHEX KOREA에 참가해 제약·바이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클린룸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 서울세미텍은 글로벌 파트너 ‘할리야드(Halyard)’와 협업하여 클린룸용/랩용 글러브와 더불어 와이퍼, 슈커버, 슬리브 등 주요 제품군을 전시했다. 고품질 청정소모품과 함께 최적의 클린환경 구축 노하우를 소개하며, 제약 및 바이오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3일간 진행된 행사 기간 동안 3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와 연구자들이 서울세미텍 부스를 방문했으며, 실제 사용 환경에 적합한 제품 상담과 샘플 체험을 통해 폭넓은 네트워킹을 형성했다.

서울세미텍 관계자는 “BIX 2025 참가를 통해 제약·바이오 분야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청정환경 관리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해 다양한 산업의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25.09.04 한국유전체학회 2025 참가

서울세미텍, 한국유전체학회 2025 참가…제약·바이오·의료 분야로 사업 확장 박차
클린룸 소모품 전문기업 서울세미텍(SeoulSemitech)이 2025년 9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한국유전체학회(KOGO)에 참가하며 제약·바이오·의료 및 교육 분야로의 사업 확장/홍보를 본격화했다. 한국유전체학회 (KOGO)는 매년 5000명 이상의 제약/바이오/교육/의료 분야의 연구자 및 관계자가 참석하는 규모의 학술 학회이다.

서울세미텍은 이번 학회에서 클린룸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소모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제약 및 바이오 연구기관, 의료기관, 교육 연구시설 관계자들에게 최적의 청정환경 구축을 위한 제품군과 관리 시스템을 소개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참가를 통해 서울세미텍은 오랜 기간 축적된 반도체 및 산업용 클린룸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생명과학 및 바이오 산업 영역으로의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연구 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 개발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갈 방침이다.

서울세미텍 관계자는 “이번 학회 참가를 통해 새로운 산업 분야와의 교류를 확대하고, 클린룸 구축 기술이 제약·바이오·의료 분야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에서 신뢰받는 클린룸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25.05.02 제약 바이오 전시회 참가

클린룸 소모품 및 보호구 전문 기업 서울세미텍이 대형 행사에 참가했다. 서울세미텍은 "지난달 22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국제 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COPHEX 2025)에 참가, 청정 환경 전용 소모품 및 고기능 보호구 제품군을 종합적으로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서울세미텍은 반도체·전기·전자 산업에서 30년 이상 축적한 제조 기술력과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이오·제약 분야로의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25.04.30 도약 프로그램 선정

클린룸 소모품 전문 제조기업 서울세미텍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했다 서울세미텍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5 도약(Jump-Up) 프로그램 지원 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30일 밝혔 도약(Jump-Up) 프로그램은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유망 중소기업이 신시장 진출과 사업 확장을 통해 중견으로 자라도록 돕는 맞춤형 스케일업 지원사업이다. 올해는 전국에서 620개 중소기업이 신청해 2단계 평가 과정을 거쳤으며, 서울세미텍 등 100개사가 이름을 올렸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향후 3년간 최대 7억5000만원 규모의 기술개발 바우처를 비롯, 해외 진출 및 투자유치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 글로벌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종합적인 성장 지원이 제공된다. 서울세미텍은 30여 년간 반도체·전기·전자 산업을 대상으로 방진복, 마스크, 와이퍼 등 클린룸 소모품을 제조·공급해오며 오염 제어 기술, 섬유 가공 및 특수 세정 역량을 축적해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클린룸 중심 사업을 넘어 바이오, 제약, 헬스케어, 환경·안전 등 산업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고기능성 개인보호구(PPE) 시장에 본격 진입할 계획이다.

22.11.14 적십자 기부

대한적십자사는 ㈜서울세미텍이 14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에어앤디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세미텍의 기부는 최근 코로나19와 독감이 동시에 유행하는 트윈데믹이 우려됨에 따라 선제적인 방역지원활동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서울세미텍이 기부한 에어앤디 마스크 5만 장은 적십자 지사를 통해 재난취약계층 세대의 감염병 확산 예방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안창욱 서울세미텍 상무는 “코로나19 재확산 위기 상황에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가 감염병으로 안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